• Q  | 실수로 탈퇴처리 됐습니다. 복구 가능한가요?

    A  |  실수로 탈퇴처리가 되어 이용이 불가하신 분을 위해서 고객의 소리에 아이디와 성함 그리고 어떻게 하여 탈퇴가 되었다고 글을 남겨주시면 바로 일괄처리 해드립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고객의 소리에 글을 남겨주세요.
  • Q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  회원 탈퇴는 PC를 이용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본인이 직접 가능합니다. 탈퇴 후 90일간 재가입 방지 및 부정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회원님의 아이디를 포함한 회원 정보가 보존됩니다. (회원가입 시 동의하신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명시한 파기절차와 방법에 따라 90일 이후 회원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Q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하나요?

    A  |  회원 ID 및 홈페이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을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화면에 있는 ID/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 아이디 찾기 - 이름과 핸드폰번호를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찾기 - 이름과 아이디(이메일주소)를 통해 등록된 이메일 비밀번호 설정 메일이 발송됩니다. 단, 이메일 주소가 잘못 등록되면 '비밀번호 설정 메일'을 받을 수가 없으므로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Q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A  |  생어거스틴 회원은 아이디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최초 회원가입 시 충분히 검토를 하신 후 아이디를 등록하고 회원 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Q  | 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이 안됩니다

    A  |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하였는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를 분실 하셨을 경우 홈페이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 설정 메일을 받은 후 비밀번호 새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Q  |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A  |  가입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가입은 탈퇴일로부터 90일 이후 가능하며, 90일 이후 가입 시에는 새로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새롭게 생성해야 하는 신규회원으로 다시 가입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