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MTN] 아시안푸드 전문점 ‘생 어거스틴’ 멤버십 앱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중
생어거스틴 15-12-01 17:02 1,480회 0건

아시안 푸드 전문점 생 어거스틴에서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2월말까지 앱을 설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태국 여행권(3명), 생 어거스틴 5만원 식사권(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1월 23일부터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본격 서비스 되고 있는 생 어거스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은 생 어거스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구글 플레이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후,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을 하면 응모가 완료 된다.  

생 어거스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출시 이벤트는 그동안 진행하던 이벤트 중 가장 큰 최대 규모이다. 오는 12월 말까지 생 어거스틴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상관없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생 어거스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은 쿠폰을 통해 연간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이외에도 특별한 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증정하며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어플리케이션은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추후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IOS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생 어거스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생 어거스틴 공식 홈페이지(http://www.august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