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한국일보] '생 어거스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선보여…푸짐한 혜택 눈길
생어거스틴 15-12-08 13:34 1,294회 0건

 

국내 최대의 아시안 푸드 전문점 생 어거스틴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이 지난 달 출시된 가운데 앱 설치 시 제공되는 푸짐한 혜택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장 먼저 주목을 받는 것은 단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생 어거스틴 쿠폰이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고객은 2016년 1월 1일, 매달 사용할 수 있는 12장의 쿠폰을 제공받는다. 쿠폰을 사용하면 왕새우 팟타이, 치킨 캐슈넛, 똠얌꿍 등 생 어거스틴의 인기 메뉴를 무료 혹은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생일에 제공되는 생 어거스틴 스페셜 데이 쿠폰 또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앱 가입시 설정한 고객의 생일에는 3만 8천원 상당의 생 어거스틴 브랜드 와인 2종(까베르네쇼비뇽, 쇼비뇽블랑) 중 1병의 무료 쿠폰 또는 원하는 메인 메뉴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이 주어진다.

 

또한 생 어거스틴은 연간 2일의 기념일을 지정할 수 있도록 하는데, 기념일에는 하우스 와인 2잔과 샐러드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생 어거스틴은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홍보를 위해 2015년 12월 말까지 앱을 설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국 2인 여행권(3명)과 생 어거스틴 5만원 식사권(10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생 어거스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의 혜택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august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스포츠경제  master@sporbiz.co.kr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