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해럴드경제] 국내 최대 아시안 푸드 전문점 생 어거스틴, 멤버십 혜택도 어마어마
생어거스틴 15-12-08 13:37 1,422회 0건

중국 광저우에 직영매장 출점을 알리면서 글로벌 프랜차이즈로 거듭나고 있는 생 어거스틴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생 어거스틴은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설치만으로 가입자들에게 연간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에 생 어거스틴 캘린더로 제공되던 종이 쿠폰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다.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12장의 쿠폰이 2016년 1월 1일 일괄 발송되며, 매 달초에 사용 가능한 쿠폰의 푸시 알림이 전송된다. 제공되는 쿠폰으로 왕새우 팟타이, 아시안 바질 폭찹, 비프 레드 커리 등 생 어거스틴의 인기 메뉴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생일에는 3만 8천원 상당의 생 어거스틴 브랜드 와인 1병 혹은 메인 디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회원이 지정한 기념일에도 하우스 와인 2장과 샐러드 무료 쿠폰이 주어진다(연간 2회 제공).

 

생 어거스틴은 이외에도 2015년 12월 말까지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입축하 쿠폰을 제공함과 더불어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생 어거스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의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생 어거스틴 홈페이지(http://www.augustin.co.kr)에서 알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