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뉴스투데이] 생어거스틴, 한국인 입맛 사로잡는 아시안푸드로 한국에 성공적으로 상륙
생어거스틴 15-11-23 18:12 1,677회 0건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최근 태국음식, 베트남음식 등 제3세계 음식이 전문점 형태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외식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제는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고 외국 음식점 수도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 중 태국음식을 비롯한 여러 가지 아시안푸드들을 성공적으로 국내에 상륙시켜 눈길을 끌고 있는 아시안푸드 전문점이 있다. 완성도 높은 요리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호응을 이끌어낸 생어거스틴이 그 주인공이다.

 

생어거스틴의 인기 메뉴이면서 추천하는 메뉴는 뿌팟봉커리. 부드러운 소프트크랩을 커리와 볶아낸 뿌팟봉커리는 껍질 채 십어 먹는 게 요리로 먹기에 간편하면서 태국식 커리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입에서 녹아내리는 게살과 진한 카레의 절묘한 조화는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이유이다. 또한 뿌팟봉커리는 시원하고 맛있는 맥주와도 잘 어울린다.

 

생어거스틴의 세련되고 화려한 인테리어도 눈 여겨 볼만하다. 화려하면서 태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소품들을 곳곳에 두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겨낸다. 여유와 맛,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의 품격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생어거스틴은 태국요리의 진수를 보여준다는 평을 받고 있어 아시안푸드 전문점으로서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