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한국일보] 아시안 푸드 전문점 생 어거스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출시
생어거스틴 15-11-24 18:47 1,665회 0건

국내 최대의 아시안푸드 전문점 생 어거스틴이 11월 23일 생 어거스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생 어거스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은 기존 및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해 철저하고 맞춤화된 고객관리로 생 어거스틴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충성도 제고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스마트폰에 설치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생 어거스틴의 메뉴 정보 및 신 메뉴 출시 안내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또한 GPS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생 어거스틴 매장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고객들은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으로 생 어거스틴의 다양한 프로모션 정보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고객 참여를 통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생 어거스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설치만으로도 연간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할 것으로 알려 졌다. 11월에서 12월까지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고객들에 한해 매장 방문시 무료 쿠폰과 와인이 제공된다. 또한 앱을 설치한 고객들에게 매월 1회 할인 및 지정메뉴 무료 제공 쿠폰이 부여되며, 생일과 고객이 직접 지정한 기념일에도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쿠폰 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부여 할 것으로 알려 졌다.

생 어거스틴은 어플리케이션 이벤트는 11월 23일부터 진행되며 11월에서 12월까지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국 2인 여행권(3명), 생 어거스틴 5만원 식사권(10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생 어거스틴은 사당점, 강남교보타워점 등 4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광저우에 오픈을 앞두고 더욱 많은 고객들의 만족을 위하여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생 어거스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과 이벤트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생 어거스틴 홈페이지(http://www.augusti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스포츠경제  master@sporbiz.co.kr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