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해럴드경제] 생 어거스틴, 고객 맞춤 서비스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출시
생어거스틴 15-11-26 14:13 1,680회 0건

태국요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국내 최대 아시안 푸드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생 어거스틴이 11월 23일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회원가입을 하게 될 경우 연간 30만원 상당의 매달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 된다. 또한 11월과 12월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고객에 한해 매장에 방문하여 3만 원 이상 결제한 경우 무료 메뉴 쿠폰과 와인이 제공된다.

또한 고객이 직접 지정한 기념일 또는 생일에는 스페셜 데이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 안에서 스탬프 쿠폰 제도를 사용하여 매장 방문시 스탬프 도장을 날인 받아 3,6,9회 방문한 경우 랜덤으로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

그리고 2015년 12월 말까지 어플리케이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국 2인 여행권(3명)과 생 어거스틴 5만원 식사권(100명)을 제공하는 등 생 어거스틴 어플리케이션 가입 축하 프로모션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생 어거스틴 어플리케이션 이벤트는 11월 23일 어플리케이션 출시와 동시에 진행된다.

생 어거스틴은 전국에 42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중국 광저우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새로운 고객들과의 만남을 위해 생 어거스틴의 가맹점은 전국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생 어거스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과 이벤트 프로모션 등 자세한 내용은 생 어거스틴 홈페이지(http://www.augusti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